Education
17.05.24-17.05.25

“너희들의 이야기를 들려줘” 그 세 번째 이야기,

<내 방에서 너와 속닥속닥>, 고재욱

■일시 : 2017년 05월 24일  09시~12시, 05월 25일 17시~20시

■대상 : 삼기초등학교, 석곡초등학교 학생

■작가 : 고재욱

■후원 : KB 국민카드, 해피빈 후원자, 캔 후원자 

■협찬 : ㈜모나미

KB 국민카드 및 캔과 해피빈의 후원자분들의 지원으로 전라남도의 문화오지지역의 학교를 찾아가 아트버스 캔버스 수업을 진행합니다. 고재욱 작가는 캔의 명륜동 레지던시 1기 작가로 오래된 집과 송은 아트큐브 등에서 개인전을 연 바 있으며, 청춘의 단면을 관객 참여형 설치 작품을 통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반사되는 성질을 지닌 투명한 거울 위에 여러 색의 팬으로 그림을 그린 후, 자신이 구성한 종이 박스 공간안에서 빛으로 비추어 공간 안에서 놀이를 합니다. 이러한 일련의 활동을 통하여 자신의 공간에 대한 인식과 빛, 반사 등의 과학적 원리를 이해할 수 있으며 수업시간에 배웠던 방법론으로 지속적으로 놀며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 “너희들의 이야기를 들려줘”는 전라남도의 문화소외지역의 학교 및 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3월 강진군, 4월 보성군, 5월 곡성군을 차례대로 방문하게 됩니다. 문화오지의 아이들에게 양질의 문화예술교육을 지원하는 아트버스 캔버스의 활동에 많은 관심 바랍니다.

총 6회의 수업으로 진행될 본 수업 내용은 수업이 종료된 후 아트버스 해피로그 사이트를 통해 업데이트 됩니다.

 http://happylog.naver.com/artbus/post/PostList.nhn?bbsSeq=74763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