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ucation
12.07.30-12.08.01

7 30 – 8 1, 2012


주 최 : (사)캔 파운데이션
주 관 : 오! 재미 아트버스
일 시 : 2012년 7월 30일(월) – 8월 1일(수)
장 소 : 난지 창작스튜디오 / 난지 캠핑장
대 상 : 아트버스 프로젝트 참여 학생 중 선발(총 42명)
목 적 : 일상에서 벗어나 미술을 수단으로 하는 ‘미술놀이’
내 용 : 미술창작체험 프로그램, 멘토링 프로그램, 야외활동, 레크리에이션 등

Day1
손종준 기획자와 함께 난지 갤러리 전시관람을 시작으로 난지 창작스튜디오 입주작가 –
차혜림(몸드로잉 놀이_제한된 드로잉), 강이연(흔적), 최종하(윷만들기), 김민주(유유자적 뱃놀이)작가의 작업실을 방문하여 다양한 미술 프로그램을 체험했습니다.
류경호 작가와 함께 티셔츠와 천가방에 아트캠프 로고와 패턴 이 인쇄된 판박이를 부착하여 캠프기간동안 입을 개성있는 티셔츠 제작해봅니다.

Day2
격투기선수인 김명민 관장님의 기상호령으로 두번째 날을 시작하였습니다. 함께 단축 마라톤놀이를 하고, 복불복 음료수 게임으로 모두들 재미있는 땀을 흘린 시간이었습니다. 어떠한 모양도 만들어 날릴 수 있도록 평형의 원리를 작가님께 배우고 상상력 넘치는 연을 만들었습니다. 꿈꾸는 카메라 프로그램은 스리랑카에 있는 친구들이 촬영한 사진 작품에 액자를 만들어 주는 뜻 깊은 시간입니다. 꿈꾸는 카메라에서 가져다 주신 사진을 가지고 임수식작가님과 스리랑카 친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은 액자를 제작하였습니다. 안두진 작가와 함께 비행기의 구조를 설명듣고, 균형과 조화를 고려하여 다양한 비행기를 제작하여 날려보는 시간도 가져봅니다. 치즈스테레오 김동훈 가수와 캠핑 노래를 즉석에서 만들어 부르고 장기자랑도 함께 하면서 캠프를 마무리했습니다.

Day3
퇴소식 및 기념사진 촬영, 수료증 수여

List